Q&A
마카쥬 (MARQUAGE)는 프랑스어로 '표시'., '표식을 표시' 또는 '가죽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을 뜻합니다.
마카쥬는 가장 '나다운 나'를 표현한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으며, 자동차를 그 표현의 매개체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옷을 갈아입고, 각자만의 패션 감각을 지니고 있듯이, 자동차도 그 사람의 개성과 정체성을 담아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유행이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오직 "진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마카쥬라는 브랜드를 통해 스타일과 정체성이 자동차라는 언어로 만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커스터마이징샵이 단순한 상담을 통해 차를 입고 시키고 첫번째 상담을 통해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면,
우리는 고객이 자신의 차량을 가장 자신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함께합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드물게 기업형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우리 마카쥬만의 강점입니다. 수많은 소규모 샵들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VEHICLE APPAREL"은 마카쥬 브랜드의 철학입니다. 옷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듯,
우리는 자동차를 통해 고객의 정체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색상, 소재, 디자인 모든 요소가 당신을 이야기 할 수있도록.
시트, 대시보드, 사이드 트림, etc.. 차량 내부의 가죽을 고급 나파(Nappa)또는 파수비오(Pasubio) 가죽으로 감싸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 합니다.
색상과 적용 부위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카쥬 외장 튜닝의 핵심은 정교한 인그레이빙 기법과 투톤 도장 서비스 입니다.
차체 일부에 코치라인을 그리거나, 색상 조합을 바꾸고, 또 고객이 원하는 패턴/문양등을 새겨 의뢰 고객의 아이덴티티를 차량에 표현해드립니다.
간단한 인테리어 작업 (예: 가죽 커버링)등의 작업은 약 2주 정도 소요되며, 평균적으로 1~2개월 정도 걸립니다.
→ 1호차 나하시의 경우, 차량의 컨셉부터 제작물까지 약 3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려 완료 되었습니다.
※ 모든 작업 기간은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조율하게 됩니다
인그레이빙은 마카쥬 1호차 *‘나하시’*에 처음 적용된 가장 상징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법입니다.
마치 자수를 놓듯, 자동차 외장 표면을 한땀 한땀 정교하게 긁어내며 원하는 디자인을 완성하는 기술로
고도의 집중력과 오랜 시간이 필요한 만큼, 완성된 차량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예술작품으로 재탄생합니다.
이 작업은 단순한 튜닝이 아니라, 감각과 기술이 조화된 하나의 ‘작품’입니다.
마카쥬는 자동차에 진심인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30~40대의 소비자는 물론, 20대 슈퍼카 오너분들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마카쥬 서비스 가격대는 기본 1천만원 부터 시작되며, 사용되는 소재와 디자인의 복잡도, 차종 등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상이합니다.
가격에 대한 상한선은 없으며 오직 당신의 상상력이 기준입니다.
물론입니다. 마카쥬의 모든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고객과의 협업으로 완성됩니다. 원하는 컬러, 소재, 감성등을 전담 디자이너 분과 고민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